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평생 일구이오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3:55
    반응형

     

    하나로 마트 장 보러 갔다가

    처음 본 지평 일구이오 막걸리를 덥석 구매를 했습니다.

    일반 막걸리 가격보다 두배 정도 비싸지만 맛이 궁금해서 ㅎ

     

     

    1925년 그때의 주조법을 따른 지평만의 밀 누룩과 발효법으로

    지평 최초의 맛을 빚어냅니다.

    오랜 역사를 이어가는 지평양조장의 맛과 향을 담았습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지평의 시작,1925년 처음 빚은 방법으로

     

    에탄올 함량이 7%

    기존 지평 생은 5%라 두병 먹어도 무난했는데

    요 녀석은 조금 더 높다고 평소처럼 먹었더니 안 딸딸 하더군요

     

    지평양조장은 대한민국 등록문화재 제 594호

     

    안주는 연어와 광어 포장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내맘대로 초밥을 만들어 봅니다 ㅋㅋㅋ

    생 와사비라 아주 나이스 합니다.

     

    광어 뱃살 초밥 

    입안에서 터지는 오독오독 한 식감이 정말 예술입니다.

    고소함은 이루 말할 수 없고요.

    아내가 좋아하는 연어 초밥도 만들어 주고

    막걸리 탄산감은 일반 막걸리 중간 정도

    깔끔하고 살짝 시큼함과 누룩 맛이 은은하게 입안에 남는 게

    정말 맛있어요.

    막걸리가 확실히 고급지네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회는 묵은지와 먹으면 정말 맛있는 거 아시나요?

    개인적인 입맛 일지 모르지만

    딸아이는 이미 이맛을 알아버렸네요 ㅎㅎ

    딸을 위한 묵은지 연어회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