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 통복시장을 다녀오다.[시장의 또다른 발견 청년숲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19. 5. 13. 22:02
    반응형

    평택에 거주하시는 지인분과

    평택시장 구경을 하며 맛집 구석구석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도 맛보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금까지 다녀본 시장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볼거리도 많아 추천 드리고 싶다.

    통복시장은 다양한 나라 음식을 맛보고 체험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주차장은 공사로 인해 사용할수 없으니 외곽쪽을 이용바랍니다.

    조만간 깔끔해진 주차장을 볼수 있겠지요.

    시장 초입에 있는 주부곱창이 맛집이라네요...

    허름한 가게가 은근 맛집이 많아요 ^^

     

     

    방문한 시간이 일요일 오후 18시 정도인데...

    장보는 손님은 많지 않고 한적합니다.

     

    넓직하니 탁트인 공간이 이색적이다.

    외국인도 많이 보이고

    직접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시다.

    통복시장을 와서 처음 알게된 사실은

    평택은 꼬마김밥이 유명하다는 것~!!!

    평화김밥 여기도 맛집이지만 옆쪽 골목으로 가면

    더 대박 맛집 꼬마김밥 전문점이 있다.

    시장길도 시야도 시원시원하고

    굉장히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다.

     

     

    백남옥 달인 손만두 완전 맛집이라고 한다.

    뭔가 클래스가 틀리다.

    통복시장을 더욱 알차게 경험하고 싶다면

    통복시장 고객센터를 방문해보시길~^^

    통복시장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고

    시장 위치 정보를 한눈에 볼수있고

    화장실도 있다.

     

     

    홍두께 칼국수는 어느 시장을 가도 있는거 같아요 ^^

    오산에도 홍두께 칼국수가 맛있는데 여긴 어떨지....

    가격은 비슷한데

    메뉴가 조금 틀리네요.

     

     

    겉절이와 익은김치가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다.

    돈세다 잠들게 하소서~ㅋㅋㅋㅋ

    육수가 기존에 먹던거 보다는 연한 느낌인데 깔끔하네요.

    다대기를 넣으면 더 칼칼하고 매콤하니 맛있습니다(개인적인 취향)

     

     

     

    콩국수는 계절 메뉴라 지금이 딱인듯 합니다.

    서리태와 백태를 섞어서 국물을 낸다고 하니 여름 보양식으로 생각하고 드셔도 되겠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9:30~오후 8:00까지 입니다.

    직접 육수를 준비하시고

    면을 삶아주시는 분입니다.

    메인 쉡??

    면발을 담당하시는 분

    웃는 모습이 참 아름다우시더군요~^^

     

     

    통복시장 꼬마김밥 메카~!!!

    기운네 원조 김밥

    다음에는 기필고 먹어 볼꺼야~!!!

    청년들이 시장을 새롭게 만든 곳이 있는데

    바로 그곳이 청년숲 이다.

     

     

    시장 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잘꾸면진 곳이다 .


    마치 외국에 있는듯한 기분이 들게 만드는 골목.

     

     

    밤 야경이 정말 멋질듯 하다.

     

     

    골목 사이사이 참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다.

     

     

    한국인과 외국인이 대화를 나누며 식사하는 모습도 인상깊게 남았다.


    요리도  이색적이고 맛있어보였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랍스타 요리가 굉장히 눈길을 끌었는데...

    남이 먹는거라 사진을 못찍었....

    메뉴판이라도 찍을껄...

    랍스타 뭐시기가 14,000원인데 비주얼이 끝장~!!!

    맛은 보장 못함 ㅋㅋ

     

     

    청년숲을 돌아보고

    다시 좁은 골목길로

    들어서니

    아까와 다른

    기존에 봐오던 시장이 모습이 나온다.

     

     

     

     

     

     

    여기 베트남 쌀국수 집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6시 내고향에 방송도 나왔단다.

    현지인이 직접 요리하니

    멀리 외국까지 가지 않아도 그맛을 느낄수 있을듯 하다.

     

     

    이제부터 평택 통복시장 하면 홍두께 칼국수, 꼬마김밥, 쌀국수, 청년숲이 먼저 떠오르겠어요.

    닭강정도 맛있다고 했는데 상호명이 기억이 안나네요.

     

    평택 통복시장 구경 너무 재미있고 이색적이네요~^^

     

    시간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닭강정, 꼬마김밥 포장하고

    청년숲에서 맥주도 한잔먹고  

    베트남 쌀국수도 꼭 맛보고 와야겠어요.

    평택 통복시장 너무 즐겁고 먹거리 볼거리가 많구나~!!!

    완전 강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