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산 오색시장 가성비 좋은 맛집[광명 홍두께 칼국수]추천합니다.
    맛있는 이야기 2019. 3. 17. 11:32
    반응형

    오산 오색시장 하면 첫번째로 생각 나는게

    칼국수에 대한 그리움~

    오색 쑥 호떡에 대한 그리움~

    아이들 오산시장 구경 시켜주며 한번씩 방문하는 [광명 홍두께 칼국수]집 그리고 [쑥호떡] ~!!
    오색시장 처음 방문했을때 맛보고 단골이 되어 버렸네요.

    오산 오색시장 5일장 날짜
    매달 3일 , 8일 입니다.
    3일, 8일, 13일, 23일, 28일

    아이들이 한달에 한번은 가자고 해서 매달 갔었는데
    최근 주차장 공사로 복잡해서 자주는 못가고 있어요.

    점심 시간에 가시면 줄이 엄청~길어요.
    대기 시간이 길다면 쑥호떡을 먼저 요기 하시며 기다리세요 ㅋㅋ

    시장이 반찬이다 ???

    배고프면 뭐든 맛있다고 하지만 여기 쑥호떡은 배 불러도 맛나요 ㅋㅋㅋ

     

    시장에 도둑이 많으니 조심하세요

    밥 도둑들....(여기서 웃는 포인트 입니다...피식)

    반찬들 맘 같아서는 다 사고 싶다는 ㅠㅠ

    5일 장날에 가시면 사람이 이렇게 많아요 ^^

    호떡 줄이 기본 10명 대기입니다.

    바로 나온 가래떡 느무~ 맛있죠!!

    칼국수 먹기 전/후 호떡 한개씩 먹어주는 센스~

    1개 1000원

    3개 2000원

    호떡을 먹으며 윗쪽으로 가다보면  아래와 같이 광명 홍두깨 칼국수 간판이 보입니다.

    아마도 줄이 길게 서있으면 대부분 맛집으로 보시면 됩니다 ^^

    테이블 에서 주문과 동시에 계산을 합니다.

    저렴하니 현금결재 부탁드립니다..... 문구가 있는데 소량이면 현금 계산이 좋겠죠?^^

    온누리 상품권도 당연히 되구요~^^

    2018년도 에는 칼국수가 3000원이라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어도 만원이 넘지 않았어요 ㅋㅋ
    양도 많고 맛도 좋은데 9000원....완전 대박이었죠 ^^

    지금은 가격이 3500원으로 올랐어요


    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죠.

    칼국수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밀가루 반죽을 숙성 시켜서 면발이 엄청 탱탱하고 멸치 육수가 아주 끝내줍니다.
     
    주문 들어오면 바로 손으로 밀어서 만들어요.

     

    개인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


     

    - 잔치국수 2,000원 맛 ★★★★☆(절대 잔치국수 먹다가 칼국수 먹지 말것!!!잔치국수가 엄청 맛없게 느껴짐)

    - 손수제비 3,500원 맛 ★★★★★(탱탱한 수제비를 수저에 올리고 진한 멸치육수 떠서 김치하나 올리면 크~)

    - 손칼국수 3,500원 맛 ★★★★★(위와 동일)

    - 칼제비   3,500원 맛 ★★★★★ (위와 동일 / 주말에 주문 안받아요 ㅋㅋㅋ)


    곱배기는 1000원 추가 됩니다.
    여름에 냉면도 먹었는데 지금은 매뉴를 가렸네요 ....

    김치도 맛있어요.
    칼국수랑 너무 잘 어울리고 몇번을 리필하게 됩니다.

    시간 되시면 오산 오색시장 [광명 홍두께 칼국수]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 837-25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