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산대역 물향기수목원 근처 24시간 인기 음식점 [짬뽕지존] 솔직 후기!!!
    맛있는 이야기 2019. 12. 8. 10:07
    반응형

    오산대역을 지나다니며

    한번은 가봐야지 했던

    짬뽕지존 오산점을 방문했습니다.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470 

    지번 : 수청동 114-1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 편한 시간에 

    이용하셔면 될듯 합니다.


    주차장도 폭이 굉장히 넓어서

    여성분들도 주차하시기 편할꺼에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해쉬태그에 요렇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오산#짬뽕지존오산점#오산맛집

    #오산짬뽕#물향기수목원맛집



    팔로워가 되시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조금은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없었지만

    나갈때는 가게가 꽉 차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샤랄라 합니다 ㅋㅋㅋ

    깔끔하니 좋네요.



    원산지 표기를 보니 거의 국산입니다.



    메뉴판을 한번 살펴봅니다.

    가격대가 짬뽕 말고는 크게 비싸지 않은듯 합니다.



    짬짜면을 먹어볼까 했지만

    짬뽕 전문점이라  

    지존짬뽕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볶음밥 종류는 새우와 게살이 있네요.



    공기밥이 추가로 무료 제공 되오니 참고하세요.



    주문

    탕수육 소

    짬뽕지존 두개


    짜장면 곱배기 한개


    직원분이 센스있게 두 그릇을 나눠서

    담아주셔서 살짝 감동 먹음요.

    배려심 칭찬드립니다.


    박수 세번 짝짝짝~!!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짜장면도 맛있더라구요.

    둘다 맛있으니 짬짜면 추천해봅니다 ㅋㅋ


    아내는 짜장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추가로 제공된 공기밥

    짬뽕 국물과 짜장 소스와 함께 드시면 딱입니다 ^^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겉바속촉 딱 표현이 맛겠네요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짬뽕은 해산물 껍질이 

    들어있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면은 짬뽕국물이 잘 입혀져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더군요



    가격대비 구성은 모자람 없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끝까지 맛있다는 느낌이 살짝 부족했어요.


    매콤함을 좀더 올렸어야 했는지...

    (매운맛 조절 실패인가 ㅡㅡㅋ)


    초반에는 맛있다고 먹었는데

    중간정도 지나니 그

    냥 배만 채운 느낌이 들었어요.


    먹고 나서도 맛있었다는 감동은 이어지지 않았어요.



    남은 국물에 밥도 말아 먹어봤어요.

    음...좀더 매콤하게 할껄이란 생각이 자꾸 맴돕니다.


    매운거 좋아 하신다면 

    매움 클래스 조금 올려주세요.


    아마도 지옥 짬뽕밥이 맞을듯 합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냉장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어요.



    아내가 인스타 인증을 하고

    사이다를 받았습니다.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면

    얼음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1인1개 사용할수 있으니

    나가실때 커피나 음료를 넣어서 드시면 좋아요~^^



    탕수육이 남아서

    포장을 해달라고 하니 

    깔끔하게 포장도 해주시네요~^^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비싼감이 있지만

    모든 면에서 

    (인테리어 + 주차장 + 청결 + 서비스 + 맛)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 비용을 지불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 공감,구독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