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인들이 PICK한 개인 실화 담긴 노래 BEST10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tv 인기프로 2020. 4. 29. 22:42
    반응형

    부모님 결혼식도 불참한 

    프로 불참러 조세호ㅋㅋㅋㅋㅋ

     

     

    프로 불참러가 참석한 

    세기의 결혼식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이는 빅뱅

     

     

    아무리 더워도

    꽁꽁 싸매는 지드래곤

     

     

    반면

    섹시 바디 과감히 드러내는 태양

     

     

    태양 나만 바라봐

    나만 바라봐 가사

    하루에도 몇 번씩 널 보며 웃어 난
    수 백 번 말했잖아 You're the love of my life
    거짓된 세상 속 불안한 내 맘 속
    오직 나 믿는 건 너 하나 뿐이라고
    가끔 내 맘 변할까 봐 불안해할 때면
    웃으며 말했잖아 그럴 일 없다고
    끝 없는 방황 속 텅 빈 내 가슴속
    내가 기댈 곳은 너 하나뿐 이지만
    가끔씩 흔들리는 내 자신이 미워
    오늘도 난 이 세상에 휩쓸려 살며시 널 지워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Baby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오늘밤도 지새며 날 기다렸다고
    눈물로 내게 말해 변한 것 같다고
    널 향한 내 맘도 처음과 같다고
    수 없이 달래며 지내온 많은 밤들
    니가 없이는 난 너무 힘들 것 같지만
    때론 너로 인해 숨이 막혀 난
    끝없는 다툼 속 기나긴 한숨 속
    니가 기댈 곳은 나 하나 뿐 이지만
    니가 귀찮아지는 내 자신이 미워
    오늘도 난 웃으며 나도 몰래 자신을 잃어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Baby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내가 이기적이란 걸 난 너무 잘 알아
    난 매일 무의미한 시간 속에
    이렇게 더럽혀지지만 BABY
    너만은 언제나 순수하게 남길 바래
    이게 내 진심인걸 널 향한 믿음인 걸
    죽어도 날 떠나지마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Baby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전현무가 아는 노래 중 

    제일 이기적이 노래

     

     

    내가 바람피워도 

    너는 나만 바라보래 

     

     

    태양을 변하게 한 인생의 뮤즈

     

     

    전 여친 

    현 부인 민효린

     

     

    음악평론가 차우진 평

    이전에 발표한 노래에 비해

    순종적인 성격이 드러난다

     

    찐 경험이 만들어준 태세전환

     

     

    전현무 : 몸에 열이 많아?

    왜 이렇게 벗고 있어?

     

     

    장도연 : 태양인이잖아요 ㅋㅋㅋㅋㅋ

     

     

    GD 추천

    '새벽 안 시'MV 출연한 민효린

     

     

    MV 속 커플에서 실제 커플로 발전

     

     

    태양.민효린

    실화 담은 '눈,코,입'

     

     

    한 번의 결별을 겪은 커플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길 바랐던 걸까?

     

     

    불타는 민효린 사진

     

    눈,코,입 노래 듣기 동영상 보기

    눈,코,입 가사

    미안해 미안해 하지마
    내가 초라해지잖아
    빨간 예쁜 입술로
    어서 나를 죽이고 가
    나는 괜찮아
    마지막으로 나를 바라봐줘
    아무렇지 않은 듯 웃어줘
    네가 보고 싶을 때
    기억할 수 있게
    나의 머릿속에 네 얼굴 그릴 수 있게

    널 보낼 수 없는 나의 욕심이
    집착이 되어 널 가뒀고
    혹시 이런 나 땜에 힘들었니
    아무 대답 없는 너
    바보처럼 왜 
    너를 지우지 못해
    넌 떠나버렸는데

    너의 눈 코 입
    날 만지던 네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
    여전히 널 느낄 수 있지만

    꺼진 불꽃처럼
    타들어가버린
    우리 사랑 모두 다
    너무 아프지만 이젠 널 추억이라 부를게

    사랑해 사랑했지만
    내가 부족했었나 봐
    혹시 우연이라도
    한순간만이라도 널
    볼 수 있을까
    하루하루가 불안해져
    네 모든 게 갈수록 희미해져
    사진 속에 너는 왜
    해맑게 웃는데
    우리에게 다가오는 이별을 모른 채

    널 보낼 수 없는 나의 욕심이
    집착이 되어 널 가뒀고
    혹시 이런 나 땜에 힘들었니
    아무 대답 없는 너
    바보처럼 왜 
    너를 지우지 못해
    넌 떠나버렸는데

    너의 눈 코 입
    날 만지던 네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
    여전히 널 느낄 수 있지만

    꺼진 불꽃처럼
    타들어가버린
    우리 사랑 모두 다
    너무 아프지만 이젠 널 추억이라 부를게

    나만을 바라보던 너의 까만 눈
    향기로운 숨을 담은 너의 코
    사랑해 사랑해 내게 속삭이던 그 입술을 난..

    너의 눈 코 입
    날 만지던 네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
    여전히 널 느낄 수 있지만

    꺼진 불꽃처럼
    타들어가버린
    우리 사랑 모두 다
    너무 아프지만 이젠 널 추억이라 부를게

     

     

    개인 실화가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최고의 러브송

     

     

    작곡가 문킴 평

    MV,작사,결혼까지

    이건 한 편의 영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