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맛집 참숯흑돼지전문점 도민상회를 다녀오다.
    제주도 여행 2019. 8. 16. 00:45
    반응형

    놀기는 함덕 해수욕장에서 놀고

    밥은 월정리로 와서 먹는 상황이 ....


    아내 지인분이 추천해서 가보게 되었는데

    여기도 체인점인듯 하다.


    상호는 도민상회



    가게 올라가는 길이 제법 

    제주 제주하다.



    흑돼지 근고기 600g 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12:00~23:00



    6시 전이라 손님은 별루 없었다.



    쌈장, 마늘 , 갈치 젓갈??

    암튼 젓갈이 기존에 먹던것이라 느낌이 완전히

    틀리고 매콤하니 계속 손이갔다.



    고기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는 깻잎



    김치는 제법 익어서 시콤했다.



    소스가 맛있어서 참 맛있게 먹었다.



    이건 뭐... 애들이 환장하는 메뉴라...

    2번을 더 먹은건 안비밀....



    낮에 물놀이 많이 한터라

    숯불이 들어오니 

    아이 따뜻해~라고 좋아했다 ㅋㅋ



    앞전에 돈사돈을 먹어본 기억이 있어서

    대충 짐작은 했지만

    역시나 양이 작게 느껴진다.



    두툼한 오겹살은

    제주도 전체적으로 비슷한듯 하다.



    손놀림이 장난이 아니시다.



    환풍기가 여간 거슬리는게 아니다...

    연기가 잘 빠지니 넘어가기로...



    추가로 김치찌게도 주문을 했다.



    맛이 참 낮설지가 않다.

    msg에 맛이라고 해야될까???

    암튼 입에 착착 붙는다.


    김치찌게 들어간 흑돼지 고기와 잘익은 김치에 조합이

    정말 밥한그릇 뚝딱하게 만들었다.



    직원분이 고기를 먹기 좋게

    세팅을 해주시고 가셨다.



    바로 먹을수 있게 잘 구워진 고기



    요건 조금더 구워야 하는 오겹살



    한쌈 올려본다.



    공기밥을 주문하니 된장국이 따라 나온다.



    멜젓에 푹 담궈 한접해본다.



    쬐금더 맛있게 먹으려고 

    고추와 마늘을 넣었다.



    우리가 다먹어 갈쯤

    가게 만석이 되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1길 32-3

    (지번) 구좌읍 행원리 1537-20

    연락처 : 064-782-3337




    제주도 흑돼지 고기는 거의 비슷 비슷하다고 했는데.

    뭐 맛에 차이야 가게마다 있겠지만

    개인적을 나쁘지 않았다.

    앞전 먹어본 돈사돈과 크게 차이도 없어 보이고...

    맛집이라는 기준은 늘 애매해서 제가 맛있게 먹은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남기는 후기글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업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개인비용을 지불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공감♥꾹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