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스토랑 일우&강훈 망원시장 먹방 데이트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시장 먹거리! 강훈이가 PICK한 최애 메뉴는?!
    tv 인기프로 2020. 3. 7. 01:01
    반응형

     

     

    먹브라더가 떳다!

     

     

    신선한 식재료가 가득~

     

     

    침샘 자극하는 먹거리까지

     

     

    강훈이의 취향 저격음식은?

     

     

    구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구웠다?!

     

     

    먹방의 시작을 알리는 새우튀김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에

    토치 퐈이어

     

     

    노르하게 구워지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감깐 쫀득한 마시멜로

     

     

    일우 : 형 한 입만 먹어봐도 돼?

     

     

    한입에 다 먹어버리는 일우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다 먹은 일우

    아이고 골이야 ㅋㅋㅋㅋ

     

     

    깜짝 놀라는 일우

    저걸 먹을 수 있어?!

     

     

    강훈이가 선택한 음식은?!

     

     

    강훈이 주문 한 음식은?

     

     

    그냥 홍어 아니고 ....삭힌 홍어

     

     

    먹대모도 어려운 홍어

     

     

    12살 강훈이가 홍어 먹방을 ?

     

     

    이들은 무엇을 본 걸까?!

     

     

    거침없이 홍어 흡입

     

     

    초등학생의 홍어음미

     

     

    그저 신기한 일우

     

     

    이게 별로 안 세요!

     

     

    홍어 센 맛아는 초딩

     

     

    홍어 만렙 12세

     

     

    한번 먹어 보라는 강훈

    정일우 : 나한테 왜 이러는 거지?

    ㅋㅋㅋㅋ

     

     

    무김치에 싸서 도전

     

     

    강훈이가 원하면 먹는다!

     

     

    정일우가 느낀 삭힌 홍어의 맛은?

     

     

    과학실에서 걸레 빤 맛...

    ㅋㅋㅋㅋㅋㅋㅋ

     

     

     

    고향이 도대체 어디야?

    사장님은 목포사람

     

     

    강훈 : 저희 할머니도 목포 사람이에요

     

     

    주인 : 워메 우짜쓰가나~ 반갑다잉? ㅋㅋㅋㅋㅋ

     

     

    홍어도 조기 교육이 중요하다는 주인장

     

     

    사인을 요청하자

    강훈 : 사인 없는데 이름 쓸까요?

     

     

    홀린 듯 움직이는 강훈

     

     

    강훈이를 홀린 닭발의 자태

     

     

    발 중의 발은 닭발!

     

     

    먹기 좋게 손질된 무뼈 닭발

     

     

    닭발 영접 전 소매부터 쓰윽!

     

     

    이영자 : 먹는 자세가 되어있어

    그 애티튜드 누나가 칭찬해 ~ ㅋㅋㅋㅋㅋ

     

     

    아재입맛

    강훈이가 너무 신기한 일우

     

     

    강훈 : 식감이 너무 좋아요

     

     

    유리 : 씹는 맛을 즐길 줄 아네~

     

     

    원일 : 강훈이랑 먹방 하고싶다!

     

     

    먹방 영재 강훈의 다음 코스는?

     

     

    오락실 입성

     

     

    하굣길 발걸음을 붙잡던 추억의 오락실

     

     

    시작하면 헤어 나올 수 없던 게임의 천국

     

     

    일우와 강훈이 처음으로 할 게음은?!

     

     

     

    1라운드 농구

    못하진 않는 패기 초딩 김강훈

     

     

    강훈 : 그럼 내기 하실래요?

     

     

    강훈이 승!

     

     

    진 사람이 뭐 할까?

     

     

    소원 들어주기 콜!

     

     

    과연 일우의 농구 실력은?!

     

     

    시작부터 하나도 안 들어감

     

     

    정일우 45점

     

     

    과연 강훈이의 농구실력은?

     

     

    동점 상황에서

    남은 시간 단 1초!

     

     

    버저비터 성공??

     

     

    심장이 쫄깃해지는 순간 ㅋㅋㅋㅋㅋ

     

     

    이 슛이 들어가면 일우가 진다....

     

     

    찢었다 ㅋㅋㅋㅋㅋㅋㅋ

    48점

     

     

     

    강훈이의 소원은?

    나중에 사용한다는 강훈

     

     

    다음 게임 벌칙은 

    딱밤맞기

     

     

    어떻게든 이겨 보려고

     

     

    봐주는 거없는 일우 ㅋㅋㅋㅋ

     

     

    일우승!

     

     

    일우 : 진짜 안 봐줌

     

     

    강훈 : 아껴 둔 소원이 있네?!

     

     

    강훈 : 소원 찬스 대시 맞기ㅋㅋㅋㅋㅋㅋ

     

     

    천잰데?!

     

     

    강훈이는 계획이 다 있구나

    ㅋㅋㅋㅋ

     

     

    강훈 : 저 딱밤 진짜 약해요

     

     

    경환 : 강훈이가 봐줬네~

     

     

    게임에서 진 형을 위한 노래 

     

     

    경환 : 누가 누가 잘하나

    나가야 하는 거 아닌가

     

     

    영자 : 여자 친구 불안하겠다

    너무 매력 있어!

     

     

    경규 : 네가 걱정할 일은 아니야 ㅋㅋㅋㅋㅋ

     

     

    강훈이를 위한 공간?!

     

     

    강훈 : 어디예요?

     

     

    둘만의 오픈 키친

    주방을 대여할 수 있는 공간

     

     

    일우 & 강훈이의 주방입니다

     

     

    스윗하게 가르쳐 주는 요섹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