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스토랑 44차원 유리 알이란 알은 다 먹어버리겠다
    tv 인기프로 2020. 3. 6. 23:49
    반응형

     

     

    각종 달걀 제품들을 가득사온 유리

    유리 : 달걀이 맛도 다 달라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한입에 달걀 두개를 ㅋㅋㅋㅋㅋ

     

     

    영자 언니 보고 있나?

     

     

    유리 : 얘는 옥수수빵인데 마치 달걀 같죠?

     

     

    경환 : 먹으면 아이디어가 생각날 거 같아

     

     

    유리 : 목이 막혀서가 아니고...

     

     

    오로지 달걀 연구를 위한 먹방입니다

     

     

    유리 : 달걀요리 너무 어렵다

     

     

    다 드셔놓고..?

     

     

    유리 : 결론은 데이터 분석을 해야 될거 같아

     

     

    며칠후

     

     

    무슨 데이터 분석이기에...?

     

     

    조정 기구?

    이유리 전용 운동 기구

     

     

    운동할 때 노래가 빠지면 섭섭하지

     

     

    유리의 최애곡

     

     

    드라마에서도 불태웠던 그 노래

     

     

    BTS <불타오르네>

     

     

    1등은 내거

    의지 활활 ㅋㅋㅋㅋㅋ

     

     

    유리 : 편스토랑 하면서

    살이 많이 쪘어요

     

     

    곡소리 내며 

    운동 끝

     

     

    하얗게 불태웠다...

     

     

    아무리 힘들어도 택배는 받아야지

     

     

    어마어마한 양의 택배 상자

     

     

    폭풍 언박싱

    과연 택배의 정체는?

     

     

    박스 안의 정체는 다양한 알들

     

     

    타조알!!

     

     

    본격적인 데이터 분석(?)

    메추리

    오골계

    유정란

    달걀

    참숯란

    황금란

    오리알

    타조알

     

     

    주제는 달걀인데

    다소 포괄적인 접근

     

     

    유리 : 일단 맛을 한번 봐야 되겠지?

     

     

    본격 연구 시작

    첫 번째는 메추리알

     

     

    메뉴 구상

    편의점....메추리알 꼬치!

     

     

    두 번째는

    아담한 사이즈의 오골계알

     

     

    그리고 대망의 타조알

     

     

    유리 : 이거 태어날 수 있는 거 아닌가?

     

     

    이거 품으면 타조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 : 타조 태어나면 좋겠다

     

     

    유리 : 아쉽지만 일단 깨봐야 될 거 같아

     

     

    정현 : 망치로 깨야 될 거 같아

     

     

    본인이 깨고 본인이 놀라는 중

     

     

    두께가 장난 아니야

     

     

    거의 지층한나 뚫은 듯

     

     

    공사 현장을 방불케하는 돌려 깍기

     

     

    일우 : 징그러워 ㅋㅋㅋㅋ

     

     

    비주얼 쇼크

     

     

    경규 : 호러야 호러!

     

     

    당장 태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비주얼

     

     

    유리 : 프라이를 해볼까?

     

     

    떨리는 마음으로

     

     

    승철 : 10인분이다 ㅋㅋㅋㅋ

     

     

    타조알로 꽉 찬 프라아팬

     

     

    타조알 1개가

    일반 달걀의 30개 정도

     

     

    유리 : 껍데기는 화분으로 써야겠다

     

     

    다음은 오골계알

     

     

    유리 : 속이 까말까?

     

     

    비주얼은 달걀과 비슷

     

     

    메추리알

     

    일반 달걀까지

     

     

    확연히 차이 나는 4개의 알

     

     

    맛의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음

     

     

    타조알이 익는 동안

    삶은 알들을 먹어볼까?

     

     

    하나가 먹었던 삭힌 오리알

    송화단

     

     

    유리 : 겨드랑이 냄새 나는거 ㅋㅋㅋㅋㅋ

     

     

    몸엔 되게 좋다고 했는데

     

     

    이 알은 무엇인고?

     

     

    황금란?

     

     

    영자도 난생처음 보는 황금란

     

     

    요즘 인싸템

     

     

    과연 황금란의 정체는?

     

     

    유리 : 속에도 황금알일까?

     

     

    똑같네! 

    그냥 맥반석 알

     

     

    항균 작용에 좋은 참숯란

     

     

    어떻게 이렇게 시커멓게 만들었지?

     

     

    이연복 : 색깔 칠한 거지 뭐

     

     

    유리 : 이거 좋은데?

    이걸 편의점에서 팔면 팔릴까?

     

     

    그냥 이대로 출시하면 카피인가?

     

     

    그냥 납품 ㅋㅋㅋㅋ

     

     

    같은 맥반석이지만 맛은 어떨지?

     

     

    유리 : 맛이 달라!

     

     

    미묘한 차이지만

    맛이 좀 더 진한 참숯란

     

     

    15분 경과

    타조알 프라이는 익었으려나?

     

     

    노른자는 약간 반숙?

     

     

    노른자가 좀 더 찐득찐득한 느낌

     

     

    살짝 맛보는데

     

     

    유리 : 맛이 왜 이러지?

     

     

    이상하다면서 계속 맛보는 중

    ㅋㅋㅋㅋㅋ

     

     

    오만상

     

     

    30분 만에 익은 타조알 프라이

     

     

    경환 : 사이즈 딱 맞아 

     

     

    과연 가능할까?

     

     

    프라이팬과 뜻밖의 격전

     

     

    비주얼만 보면 피자

     

     

    경환 : 소금간은 전혀 안 했어요?

     

     

    유리 : 네 ! 일단 본연의 맛을 느껴보려고

     

     

    과연 맛은 어떨지?

     

     

    유리 : 약간 치즈 같기도 하네

     

     

    그냥 아무맛 안남 ㅋㅋㅋㅋ

     

    긴급하게 염분 투여

    입으로 그냥 소름을 털어넣는 유리 ㅋㅋㅋㅋ

     

     

    소금을 찍어 드셔야죠

     

     

    일우 : 태어나서 처음 봅니다 ㅋㅋㅋㅋ

     

     

    굳이 각종 알을 연구해본 결과

     

     

    달걀이 가장 무난한 거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